시작페이지로설정 즐겨찾기등록
 
 
HOME>열린게시판>공지사항
 
공지사항

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G브랜드를 아시나요? 경기사이버장터!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평택YWCA 작성일17-08-21 12:53 조회6,431회 댓글0건

본문

 > 이모저모 > 생활/사회
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G브랜드를 아시나요?경기도에서 운영하는 경기사이버장터에서 직거래하세요!
김해경(부천YWCA)  |  kongpaper@hanmail.net
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
승인 2017.07.25  
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

 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 G브랜드를 아시나요?

경기도에서 운영하는 경기사이버장터에서 직거래하세요!
 
  경기사이버장터는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 G마크 농산물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경기도 농식품유통과의 주관으로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과 YWCA에서 관리하고 있다.
  YWCA경기지역협의회는 경기도와 함께 경기사이버장터 입점 농산물의 안전성조사를 진행하고 있다매달 18건의 농산물을 구매하여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한다안전한 농산물이 범 도민에게 공급되도록 감시하고모니터링하는 바로 경기농산물지킴이 사업이다.
 
  경기사이버장터(KGFarm) 판매 농산물 안전성조사를 하는 목적은농업인은 정직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판매하고소비자는 검사결과를 직접 확인하여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경기사이버장터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하여우수한 경기 농산물의 애용을 높혀 경기도 농가의 활성화 위해 노력하고 있다.
  경기사이버장터에는 농산물뿐만 아니라 축산물수산물가공식품건강식품 등을 다양하게 구비하고판매하고 있다.
 
  매주 진행되는 화요특가 목요특가매달 진행되는 기획전 및 공동구매 등 최상의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특별히 16주년을 맞이하여 나는 구매왕이다’ ‘신규가입 회원 200명에게 김 한박스 선물’ ‘ 베스트농특산물 할인행사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.
 
 
  icon_p.gif  
 
  icon_p.gif  
 
  icon_p.gif  
 

 

 
icon_arrow.gif김해경(부천YWCA)의 다른기사 보기 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